OrganizeYou - 간단한 작업 관리 메커니즘
해야 할 일이 있습니다. 그리고 이를 위해서는 참조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할 일 목록이 있어야 합니다. 근무일에는 한 가지 작업으로 주의가 산만해질 수 있습니다. 당신은 무언가에 대해 생각하다가 중요한 일을 하는 것을 잊었다는 것을 깨달을 수 있습니다. 또한 어떤 작업을 먼저 수행해야 할지 모를 수도 있습니다. 글쎄요,
오늘의 의제에서 완전히 헤매는 시점에 와 있습니다.
그리고 오늘 해야 할 일을 어떻게 추적할 건가요? 하루에 일해야 하는 상위 3가지 일에 어떻게 집중할 수 있습니까? 글쎄, 당신은 화이트 보드 나 종이에 쓰고 볼 수 있습니다. 그러나 주의가 산만하면 할 일 목록을 보는 것을 잊어버릴 수 있습니다.
여기서 OrganizeYou가 작동합니다.
간단한 작업 관리를 제공하기 위해 이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했습니다. 기구. 이 간단한 작업 앱의 아이디어는 일상적인 작업을 관리하고 잊지 않는 것이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. 우리의 주요 초점은 가능한 한 단순하고 최소한의 것입니다.